로그인/회원가입 예약확인/결제 고객센터 이용후기 회사소개/제휴
이용 후기 home 커뮤니티 이용 후기

글쓰기는 회원가입 후 로그인 시 작성 가능합니다.

게시판 성격에 맞지 않는 글(홍보성, 악의성 등)은 비공개 처리될 수 있습니다.

Re: 직원들
작성자 : 제주엔젤카 작성일 : 21-06-25 13:41 조회수 : 389회 댓글 : 0건

안녕하십니까 고객님 제주엔젤카입니다. 

우선 인수과정에서 직원의 응대태도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고개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해당 부서에게확인해본 결과

특별히 응대해드렸던 손님으로 인해, 혹은 본인 업무로 인해 짜증이 났던 상황도 아니어서

해당직원 본인도 놀랐고 손님께 대단히 송구하다는 내용을 전달받았습니다. 

 

차후부터는 본인이 응대하고 있는 손님에게 100% 집중하고

응대할 수 있도록 교육진행되었으며

그 외에도 전반적으로 평소 응대태도에 대해서도 점검하도록 할 예정입니다. 

 

고객님께 양해의 말씀을 부탁드리며

남은 시간이라도 좋은 여행으로 마무리 되시길 바랍니다. 

귀한 시간에,  겪으신 일을 지나치지 않고 내용 남겨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작은 부분이라도 고객의 의견을 중요히 참고하고

발전해 나가는 엔젤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 > 친절?도데체 뭐가 친절인지..직원들 교육을 시키시던 가르치던 하세요.자기들이 타성에 젖어서 그런건지~~대충 시간때우다 퇴근할 생각에 성의가 없는건지~한마디하려다 손님많아서 그냥 나왔지만고객응대 진짜 안좋네요.접수하는 고객 신분증 확인하고 안내하는 그 1~2분도 귀찮다는듯 응대하면 일을 하지를 말던가.5월달에 좋았던 기억이 있어서 다시 이용하는건데..솔직히 여기 아니어도 렌트사 많은데 직원들 태도가 그따위면 다시 이용하겠나요?아..쓰는데도 화나네..직원들 태도때문에 제주여행 시작부터 기분 별로네요. >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